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
left
공지 여러분의 질문을 받습니다! 손우정 2012-03-07 10,863
하태종 | 2019-05-26
<수업안 개요> 일시 : 2019.5.21.5교시 학교 : 서포초등학교(경남 사천) 과목과 학반 : 수학, 6학년 1반 수업자 : 김형원 선생님 주제 : 면과 꼭짓점, 모서리 사이의 관계 2 (2.각기둥과 각뿔) 성취기준 : 각 기둥과 각뿔을 알고, 구성 요소와 성질을 이해한다.   <수업의 흐름> *<hop> 활동 1 : 면과 꼭짓점, 모서리 사이의 관계 -이전 시...
김상미 | 2019-05-24
  남양주 월문초 수업 공개   ◆일시 :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13:20~ 14:00(5교시) ◆학년 : 2학년 1반 ◆수업자: 천00선생님 ◆교과 : 국어 ◆단원 : 11.상상의 날개를 펴요.   ◆성취기준 문학(2) 인물의 모습,행동,마음을 상상하며 그림책,시나 노래, 이야기를 감상한다.   ◆단원구성 이야기를 읽고 인물의 마음 짐...
허언영 | 2019-05-13
◆일시: 2019년 5월 3일 금요일 14:35-15:20 ◆수업자: 사파중학교 김00교사 ◆대상: 사파중학교 2학년 0반 00명 ◆주제: 설명하는 글 고쳐 쓰기   ◆성취기준: [9국03-02] 대상의 특성에 맞는 설명 방법을 사용하여 글을 쓴다. [9국03-09] 고쳐 쓰기의 일반 원리를 고려하여 글을 고쳐 쓴다.   ◆단원구성 1차시~3차시: 설명하는 글쓰기 4차시: ...
우점덕 | 2019-05-03
●수업 일시 : 2019년 5월 2일 5교시 ●수업자 : 조치원 여중 최OO 선생님 ●교과 : 역사 ●대상 : 3학년 O 반 여 23명 ●단원 : 1. 근대국가 수립 운동과 국권 수호 운동 2. 근대적 개혁의 추진 동학 농민 운동, 갑오개혁 ●성취기준 : 역9212 갑신정변, 동학 농민 운동, 갑오개혁에서 지향했던 새로운 사회를 구체적 개혁안을 통해서 설명할 수 있다. ●주제 : 조선의 개혁을 둘러싼 서로 다른 ...
정종희 | 2019-05-01
■ 수업일 : 2019.4.17. ■ 수업자 : 양덕중 조OO 선생님 ■ 수업교과 : 중3 기술・가정 ■ 대상 : 3-5 ■ 단원 : 3. 진로와 생애 설계 2. 일・가정 양립과 가정생활 복지 서비스 ■ 성취기준 : 가9162-1. 일・가정 양립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방법을 인식할 수 있다. ■ 학습주제 : 일・가정 양립을 어렵게 하는 요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? ■...
허언영 | 2019-05-01
◆일시: 2019년 4월 16일 화요일 14:30-15:15 ◆수업자: 웅동중학교 우00교사(체육) ◆대상: 웅동중학교 3학년 0반 00명 ◆주제: 오늘은 장애물과 KISS하지 않을 거야!   ◆성취기준: 체9233.표적/투기 도전 스포츠에 활용되는 과학적 원리를 이해하고, 운동 수행에 적용할 수 있다. 체9234. 선택한 표적/투기 도전 스포츠의 경기 방법과 유형별 기능을 이해하고, 이를 경기 상황에 ...
김상미 | 2019-04-25
중학교 3학년 영어 수업 공개   <수업일자> 2019년 4월 9일 선학중학교 <수업자> 박00 선생님 <성취기준> 영중9811-1.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짧은 글을 소리 내어 읽고 주요 낱말이나 어구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. 영중9341-1.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주제에 관한 글을 읽고 글의 흐름을 통해 새로운 낱말이나 어구의 의미를 추측할 수 있다....
안영란 | 2019-04-22
(제주)오름중학교 2학년 중국어 수업 참관기   언어를 배우는 교과의 본질이 살아나는 생활 중국어 수업으로 배우다       ◈일시:2019년 4월 3일 수요일 14:30~15:15   ◈수업자: 오름중학교 강00교사   ◈대상: 오름중학교 2학년 0반 00명   ◈주제: 2008년 8월 8일의 비밀  ...
안영란 | 2019-04-16
      ◈일시:2019년 4월 5일 금요일 14:30~15:15   ◈수업자: 대정중학교 김00교사   ◈대상: 대정중학교 3학년 0반 00명   ◈주제: 동백꽃 진다고 그대, 잊은 적 없다   ◈성취기준: 작품이 창작된 사회, 문화, 역사적 상황을 바탕으로 작품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.   ◈단...
김상미 | 2019-04-08
귀일중학교 영어 수업 참관록     <수업일시> 2019.4.4.목. 6교시   <수업자> 귀일중학교 이00선생님   <수업교과> 중 3영어   <성취기준> [9영03-01] 문장을 의미 단위로 끊어 읽으면서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. [9영03-02] 일상생활이나 친숙한 일반적 대상이나 주제...
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