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듀니티 | 2020-12-12 | |
|
|
김병주 | 2020-12-10 | |
제1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
사토 마나부 교수 기조 강연 - 코로나19에 의한 교육의 변화와 현실
새로운 사회를 전망한 "배움'과 "수업"과 "학교" 모델을 제시하는
"21세기형 포스트 코로나 사회의 파일럿 스쿨"만들기를 추진합니다.
1. 배움 모델 : 탐구와 협동을 핵으로 하는 배움
2. 수업 모델 : 디자인과 성찰에 의해 창조되는 수업
3. 학교 모델 : 교사가 전문가로서 서로 배우는 학교=동료성으로 연결된 민주적인 PLC(Professional Learning Community)
|
|
김병주 | 2020-12-10 | |
제1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
사토 마나부 교수 기조 강연 - 코로나19에 의한 교육의 변화와 현실
새로운 사회를 전망한 "배움'과 "수업"과 "학교" 모델을 제시하는"
21세기형 포스트 코로나 사회의 파일럿 스쿨"만들기를 추진합니다.
1. 배움 모델 : 탐구와 협동을 핵으로 하는 배움
2. 수업 모델 : 디자인과 성찰에 의해 창조되는 수업
3. 학교 모델 : 교사가 전문가로서 서로 배우는 학교=동료성으로 연결된 민주적인 PLC(Professional Learning Community)
|
|
김병주 | 2020-12-10 | |
제1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
사토 마나부 교수 기조 강연 - 코로나19에 의한 교육의 변화와 현실
새로운 사회를 전망한 "배움'과 "수업"과 "학교" 모델을 제시하는
"21세기형 포스트 코로나 사회의 파일럿 스쿨"만들기를 추진합니다.
1. 배움 모델 : 탐구와 협동을 핵으로 하는 배움
2. 수업 모델 : 디자인과 성찰에 의해 창조되는 수업
3. 학교 모델 : 교사가 전문가로서 서로 배우는 학교=동료성으로 연결된 민주적인 PLC(Professional Learning Community)
|
|
에듀니티 | 2020-09-25 | |
|
right